아보카도를 사랑하는 이라면 놓치지 말 것. 각양각색의 아보카도가 포근한 브런치 타임을 위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멘탈과 피지컬에 관한 모든 활동을 아트워크로 표현하는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와 긴 웨이팅 라인을 자랑하는 브런치 카페 리틀넥(Littleneck)이 만났다. 이 만남을 통해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가 전개하는 ‘먼데이 루틴(Monday Routine)’ 역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멘탈과 피지컬의 건강을 위해 매주 월요일은 야근을 줄이고 요가 같은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등 자기 효능감을 통해 완성하는 한 주를 지향하는 ‘먼데이 루틴’이 이번에는 정오의 포근함과 함께 생기를 불어넣는 친화적인 브런치 타임을 선사하고자 한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리틀넥의 ‘아보카도 버거 컬렉션’은 새로운 먼데이루틴 아보카도 아트워크를 녹인 티셔츠 3종, 매시 소재의 볼캡 3종, 세라믹 제품 3종과 텍스처를 살린 키링 그리고 리틀넥 밀키트로 구성되었다. 아보카도가 잔뜩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완성하는 밀키트 한 상이야말로 아보카도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꿈같은 시간이 아닐까.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틀넥 한남, 청담, 잠실점에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의 아트워크인 아보카도와 함께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티셔츠, 모자, 키링, 스티커 팩, 밀키트가 포함된 이번 컬렉션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현재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리틀넥 ‘아보카도 버거 컬렉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아보카도와 함께 포근한 브런치 타임을 즐겨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