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 있지만 몰랐던 트렌드, 읽고 나면 다르게 보일 거예요.

눈앞에 있지만 몰랐던 트렌드, 읽고 나면 다르게 보일 거예요.
덴마크 디자인 뮤지엄에서 열린 에디션덴마크의 첫 해외 전시

소소한 행복을 찾는 라이프스타일, ‘코리안 휘게’를 말하다

고민을 털어놓는 어른에게 ‘선물’을 드려요

사랑과 용기가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전시〈선물교환센터〉

단 하나의 포토부스를 만든 사람들, 이터널로그

사진을 넘어 아날로그를 경험하는 공간으로

사랑과 낭만, 그 아름다움을 찾는 당신에게

3년 동안 준비한 프랑스 화가 니나 콜치츠카이아 첫 국내 개인전

‘텍스트힙’ 열풍 속 문학동네가 팝업을 기획하는 방식

책에 압도되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은 마음, 문학동네 마케팅국 인터뷰

데스커 라운지를 창작자들의 아지트로 만든 건 누구일까?

하티핸디가 만든 선례 없는 기획과 다정한 협업

오알크루가 공간을 통해 브랜딩을 하는 법

2024 부산디자인페스티벌은 누가 디자인했을까

Oth,의 압화 전시가 N차 관람으로 이어진 이유

Oth, 예진문 〈개화의 방〉 전시 회고 인터뷰

지브리 도토리숲부터 먼작귀 팝업까지, 대원미디어의 동화 같은 공간

김보현 대원미디어 브랜드라이선스사업팀 부장 인터뷰

14년 차 브랜드 ‘이미커피’의 다섯 번째 공간, 이미 올드맨션

오랜 세월 잘 되는 카페의 ‘디테일’은? 이림 이미커피 대표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