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0

프렌치 워크웨어의 정수를 만나고 싶다면?

르몽생미셸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프렌치 워크웨어 ‘르몽샐미셸(Le Mont Saint Michel)’이 서울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과 카페를 한데 엮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의 오리진인 르몽생미셸 프랑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들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워크자켓을 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소개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블루 컬러를 비롯해 버건디, 애쉬 핑크, 시트러스, 카멜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컬러 웨이와 베이직한 디자인의 몰스킨 워크자켓, 가볍고 편안한 코튼 트윌, 오버되는 루즈한 핏의 개버딘 워크자켓 버전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출시하는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 워크자켓’의 넥라벨에는 프랑스 생산자가 직접 작성한 고유번호가 쓰여있어 더욱 특별하다. 여기에 셔츠와 티셔츠, 스웻 등의 어패럴과 가방, 볼캡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굿즈도 함께 구성했다.

세계 최초의 ‘르몽생미셸 르카페’도 동시에 오픈했다. 차분하고 안정적인 무드의 카페는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쿠키를 포함한 디저트부터 로스팅 원두, 핸드드립백, 캡슐커피 등 카페 한정 MD 상품을 제공한다.

 

르몽생미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비롯해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에 있으니 100년 헤리티지를 간직한 프렌치 워크웨어의 정수를 만나고 싶다면 서둘러 보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르몽생미셸

장소
르몽생미셸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1, 지하 1층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프렌치 워크웨어의 정수를 만나고 싶다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