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3

럭셔리 아울렛에서 열리는 여름 축제

비스터 컬렉션, 여름 맞이 테마 이벤트 개최
비스터 컬렉션(The Bicester Collection)은 유럽 주요 도시인 런던,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중국의 상하이, 쑤저우 등에 자리한 11개의 럭셔리 쇼핑 아울렛이다. 이번 여름, 광장과 브랜드 숍들이 자리한 비스터 컬렉션 11개 빌리지의 야외 공간에서 쇼핑에 더해 미식, 음악, 설치 예술 등의 이벤트를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중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게 해줄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는 빌리지 몇 곳을 소개한다.
라발레 빌리지 | 제공: 비스터 컬렉션

파리 라발레 빌리지의 F.A.M.E. 페스티벌

 

파리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한 라발레 빌리지 (La Vallee Village)에서는 6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 15주간 미식, 예술, 패션 및 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인 F.A.M.E.(Food, Art, Fashion/Mode and Entertainment)이 열린다.

 

파리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여러 나라 출신 셰프들의 음식부터 최고의 영화 패션을 구현한 증강 현실 체험 그리고 프랑스 독점 컬렉션까지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수많은 볼거리를 즐기고 당이 떨어진 사람들을 위한 디저트 팝업 또한 준비되어 있다. 마델레이느 바이 페리에르(Madeleine by Ferrières) 팝업 행사는 유명 셰프이자 파티시에인 데스티 브라미(Desty Brami)가 함께하는 행사로, 방문하는 이들에게 틱톡(TikTok)에서 유명한 뉴욕 롤(New York Roll)을 비롯한 창작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로카 빌리지와 TV Boy 아티스트 협업 | 제공: 비스터 컬렉션

스페인 빌리지에 전시되는 특별한 작품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라로카 빌리지(La Roca Village)는 올해 오픈 25주년을 기념하며 특별한 여름을 맞이한다. 유럽 내 스트리트 아티스트로 유명한 티비보이(TV boy)와의 협업을 준비한 것.

 

지속적으로 로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는 비스터 컬렉션은 올여름 라로카 빌리지의 야외 공간을 티비보이의 작품으로 꾸며 하나의 갤러리로 탄생시켰다. 방문객들에게 더욱 생생한 작품을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음악을 함께하여 시원한 여름날의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스페인의 다른 지역인 마드리드의 라스 로사스 빌리지(Las Rozas Village)는 UVNT 아트 페어와의 협업으로 멋진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빌리지의 썸머 테라스(Summer Terrace)에서는 시에라 네바다 산맥(Sierra Nevada mountains)의 일몰을 바라보며 음료를 마시거나 또는 타파스를 즐기는 이벤트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마스메켈란 빌리지와 델핀 공주의 협업 | 제공: 비스터 컬렉션

벨기에 마스메켈란 빌리지에서 열리는 팝업 부티크

 

브뤼셀에 위치한 마스메켈란 빌리지(Maasmechelen Village)는 벨기에 델핀 공주와 함께 유망주 발굴에 대한 책임을 더 컬렉션(The Collection)으로부터 위임받아 더 크리에이티브 스폿(The Creative Spo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진 디자이너 10명을 선정했다. 선정된 디자이너 10명과 델핀공주는 6월 24일부터 8월 말까지 마스메켈란 빌리지와 함께 팝업 부티크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 부티크 ‘더 크리에이티브 스폿’에서는 다양한 인터렉티브 설치 예술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피덴자 빌리지의 스트리트 아트 | 제공: 비스터 컬렉션

밀라노 피덴자 빌리지의 거리 예술 축제

 

올해 20주년을 맞는 밀라노 피덴자 빌리지(Fidenza Village)는 라이브 음악 공연과 DJ세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여름 특별 메뉴 그리고 현대 예술과 함께 매주 목요일 밤 제공한다.

 

이탈리아 거리 예술계의 유명 인사라 불리는 루카 볼로노(Luca Vollon)가 주최하는 피덴자 빌리지 거리 예술 축제는 햇수로는 세 번째 축제로, 올해 3인의 신진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빌리지의 벽을 장식하는 그들의 작품은 특별 제작된 오디오 가이드 시리즈를 통해 야외 예술 전시회의 일부가 된다. 예술가들의 이야기와 그들의 창작 스토리는 스포티파이를 통해 한국어로도 들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비스터 컬렉션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럭셔리 아울렛에서 열리는 여름 축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