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6

비로소 눈앞에 펼쳐진 드림월드!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팝업 오픈
이곳은 꿈 속일까, 현실일까? 색색이 물들고 다채로운 이미지가 흐르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드림월드’ 팝업 현장으로 초대한다.
‘드림월드’ 팝업 전경 | 사진 제공: 코카-콜라

꿈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

이번 팝업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코카-콜라 크리에디션과 아르떼뮤지엄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d’strict)와 함께 환상적이고 초현실적인 꿈의 세계를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비치, 정글, 썬더, 코카-콜라로 이루어진 4개의 테마 공간에서는 독창적인 미디어 아트를 만날 수 있다. | 사진 제공: 코카-콜라

‘드림월드’ 팝업은 디스트릭트의 ‘영원한 자연’ 테마를 접목해 꿈의 세계를 표현한 독창적인 미디어 아트를 선보인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를 보다 감각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과 함께 총 4개의 테마 공간(비치, 정글, 썬더, 코카-콜라)을 통해 꿈의 세계를 거니는 듯한 몰입의 경험을 제공한다.

 

무한대의 상상이 가능한 꿈의 세계와 현실 세계의 경계를 허물고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드림월드’ 팝업은 오는 12월 4일까지 서울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진행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하거나 현장 대기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약 38일간 펼쳐질 드림월드에서 빛과 소리가 만들어내는 황홀한 꿈의 세계를 유영해 보길.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코카-콜라

프로젝트
<드림월드>
장소
와이즈파크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76
일자
2022.10.22 - 2022.12.04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비로소 눈앞에 펼쳐진 드림월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