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31

화장대에서 플라스틱이 사라진다면?

비욘드 캠페인 팝업 "LESS PLASTIC, PAPER IS ENOUGH"
행동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프로젝트 렌트가 만나 5월 25일부터 6월 18일까지 친환경 캠페인 "LESS PLASTIC, PAPER IS ENOUGH" 팝업을 오픈한다. 이들이 환경을 지키기 위해 기울이고 있는 노력에 대해 알아보자.

내가 쓰고 있는 화장품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 줄 이들이 행동에 나섰다. 바로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프로젝트 렌트가 만나 친환경 캠페인 팝업을 오픈한 것.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 2호점에서 5월 25일부터 6월 18일까지 운영된다. 

화장품 쓰레기의 90%가 재활용이 불가능하다는 사실.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으면 일상에서 놓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다. 지구와 함께 조화롭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이제 우리의 인식과 관심이 바뀌어야 할 필요가 있다.

 

비욘드는 화려한 플라스틱 쓰레기를 만드는 디자인 경쟁에서 벗어나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에 더 집중하고자 한다. 실제로 이번 팝업 공간 내 가구와 소품, 다양한 굿즈들이 대부분 종이로 만들어졌다고. 평소 무분별하게 버려지는 종이를 우리가 잘 활용만 한다면 일상의 많은 것을 대신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여겨 볼 만하다.

팝업 현장에는 친환경 캠페인에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플라스틱 화장품 쓰레기를 모아서 비욘드 팝업에 방문하면 무게 500g당 비욘드 리필 자판기에 사용할 수 있는 코인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어서 화장품 분리배출 CHALLENGE에 참여해 보자. 퀴즈를 풀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펠앤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은 갈대, 사탕수수, 펄프를 주원료로 만든 예쁜 친환경 종이 그릇에 제공된다.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LESS PLASTIC 보틀을 구매하면 리필 화장품이 같이 증정된다. 더불어, 환경을 지키기 위한 나의 다짐을 메시지 카드에 적어 조명에 걸어보는 재미도 놓치지 말자.

 

한편, 팝업 기간 내 오가닉 샤쉐 클래스, 가드닝 클래스, 쓰레기 박사 홍수열 소장님 토크쇼 등 팝업을 더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지금 사전 예약 링크를 통해 신청해 볼 것.  

 

Don’t Buy New One, Just Refill. 이제 새로운 제품을 사기보다는 리필을 선택해 보자.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로도 우리 일상은 충분히 아름다워질 수 있으니 말이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프로젝트 렌트

프로젝트
비욘드 캠페인 팝업 〈???? ???????, ????? ?? ??????〉
장소
프로젝트 렌트 2호점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0
일자
2023.05.25 - 2023.06.18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화장대에서 플라스틱이 사라진다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