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0

럭셔리 호텔에서 만끽하는 나만의 시간

홍콩 빅토리아 하버에 재개장한 '리젠트 홍콩'
호텔 기업 IHG 호텔앤리조트(IHG Hotels & Resorts, 이하 IHG)는 리노베이션을 마친 럭셔리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 ‘리젠트 홍콩(Regent Hong Kong)’을 지난 11월 8일, 빅토리아 하버에 공식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11월 8일 공식 재개장한 리젠트 홍콩의 '스튜디오 스위트 하버뷰' 객실 전경. 제공: IHG 호텔앤리조트

IHG는 2018년 ‘리젠트’를 인수한 뒤, ‘리젠트’ 브랜드를 재구상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리젠트 홍콩’은 새로운 ‘리젠트’ 포트폴리오의 플래그십 호텔로, 그 외 ‘리젠트’ 호텔 5 곳(칼튼 칸점, 충칭점, 상하이 푸동점, 푸꾸옥점, 산타 모니타 비치점)과 함께 세련된 트렌드세터를 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대조되는 요소들의 아름다움을 테마로 한 ‘리젠트 홍콩’은 고요함과 역동성이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들의 오감을 자극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홍콩 침사추이 지역에 위치한 호텔은 홍콩의 수많은 명소를 탐방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특히 쇼핑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한 K11 뮤제아(K11 MUSEA)를 비롯해 스타의 거리, 아트 스퀘어, 홍콩 예술관 등을 방문하기에 적합하다.

'코너 스위트' 바다 전망 객실 전경. 제공: IHG 호텔앤리조트
'코너 스위트' 바다 전망 객실 내 오아시스 바스의 모습. 제공: IHG 호텔앤리조트
조용한 럭셔리

 

‘리젠트 홍콩’의 디자인을 총괄한 홍콩 출신 디자이너 치윙로(Chi Wing Lo)는 처음으로 맡은 이번 호텔 프로젝트에 모던하고 절제된 터치를 적용했다. 치윙로는 자신의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및 미술 큐레이션 전문성을 통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학을 창조했으며, 예술적인 기교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숭고한 감성의 조화를 이뤘다고 평가된다. 리젠트가 추구하는 경험이자 이번 호텔 프로젝트에서 치윙로가 계획했던 주제는 ‘나만의 안식처(Personal Havens)’로, 호텔 전체를 나만의 공간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고 동시에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했다. ‘리젠트 홍콩’은 12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 49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럭셔리하면서도 특별한 ‘나만의 안식처’를 찾는 고객에게는 전용 테라스와 인피니티 풀을 갖춘 프레지덴셜 스위트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더 스테이크 하우스' 프라이빗 다이닝룸 전경. 제공: IHG 호텔앤리조트
마음껏 즐기는 다이닝 오디세이

 

호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섯 개의 다이닝 스폿을 통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재능 있는 셰프들과 홍콩 현지의 맛과 멋을 하나로 결합했다. 이 중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인 라이 칭 힌(Lai Ching Heen)에서 광동 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고, 더 스테이크 하우스(The Steak House)에서 최고급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활기 넘치는 시장의 분위기에서 푸짐한 인터내셔널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하버사이드(Harbourside),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을 선보이는 더 로비 라운지(The Lobby Lounge), 정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노부(Nobu), 세련된 바인 쿠라(Qura) 등을 만날 수 있다. 계단식 분수와 대리석 계단이 눈에 띄는 웅장한 입구, 기둥이 없는 리젠트 볼룸은 최대 1천 명의 게스트를 수용할 수 있으며, 하버 전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10개의 다목적 공간은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호텔 도착 전부터 떠날 때까지 고객에게 딱 맞는 투숙 경험을 제공하고자 ‘리젠트 익스피리언스 에이전트(Regent Experience Agents)’라는 이름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사와 관련한 요청 사항부터 가족 여행 컨설팅, 엄선한 미니바 아이템과 무료 런드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리젠트 브랜드를 대표하는 서비스인 ‘리젠트 익스피리언스 에이전트’는 고객의 투숙 경험을 매끄럽고 특별하게 하는 단일 소통 창구이다.

제공: IHG 호텔앤리조트
집처럼 편안한 나만의 전용 공간: 리젠트 클럽

 

방문 고객은 편안하고 화려한 전용 공간인 ‘더 리젠트 클럽’에서 다양한 요리와 음료 그리고 웰니스 서비스를 마음껏 누리며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다. 리젠트 클럽 경험은 각 리젠트 호텔마다 다르게 구성되며, 셰프의 제철 요리를 맛보는 것부터 도시의 가장 흥미로운 미술 전시회에 관한 정보에 이르기까지, 여행지에 머무는 모든 순간을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충전을 위한 고요한 오아시스

 

풀 테라스와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삶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다. 고객은 대형 아웃도어 풀, 하버가 내려다보이는 세 가지 온도의 인피티니 풀, 24시간 개방하는 피트니스 센터의 테크노짐(Technogym) 기구 등으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리젠트 홍콩’ 개장에 이어 2023년 말에는 ‘리젠트 상하이 온더 번드(Regent Shanghai On The Bund)’가, 2024년에는 ‘리젠트 발리 캉구(Regent Bali Canggu)’가 오픈될 예정이다. 해외 여행 중 북적이는 도시에서 벗어나 나만을 위한 서비스를 즐겨보고 싶다면 ‘리젠트 호텔’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IHG 호텔앤리조트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럭셔리 호텔에서 만끽하는 나만의 시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