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9

푹신푹신, 구름 담은 스포츠 백

메종 마르지엘라 <글램 슬램 팝업스토어>
프랑스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가 신제품 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글램 슬램 팝업스토어>를 더현대서울에 마련했다.
제공: 메종 마르지엘라

메종 마르지엘라는 관습을 따르지 않고 규범을 전복시키겠다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다.  2014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된 영국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John Galliano)는 시각적 언어를 활용하여 메종 마르지엘라의 문법을 더욱 확장하며 브랜드의 위상을 굳히고 있다.

제공: 메종 마르지엘라

올여름, 메종 마르지엘라가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글램 슬램’ 스포츠 컬렉션은 가죽으로 선보였던 기존 제품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가볍고 내구성 좋은 나일론 소재의 백이다. 푹신한 베개 같은 디자인이 존 갈리아노가 여행자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단 사실은 깨알 포인트.

제공: 메종 마르지엘라

글램 슬램의 폭신폭신한 형상 그리고 벽면에 새겨진 시그니처 스티치와 넘버링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더현대서울에 열린 <글램 슬램 팝업스토어>에서는 글램 슬램 스포츠 라인 백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 조합의 글램 슬램 익스클루시브 에디션도 한정 기간 선보인다. 또한, 구매 시 적용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현장에 준비되어 있으니 제품 구매에 참고하자.

제공: 메종 마르지엘라

더불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청량한 블루와 화이트 조합이 돋보이는 이모티콘은 지난해에 이어 ‘스티키 몬스터 랩’과 협업해 내보이는 두 번째 캐릭터다. 이모티콘은 메종 마르지엘라 공식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는 신규 친구를 대상으로 배포되며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이번 팝업에서 이모티콘 캐릭터가 착용한 글램 슬램 백을 만나볼 수 있으니 현장에서 확인할 것.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은 7월23일까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메종 마르지엘라

프로젝트
<글램 슬램 팝업스토어>
장소
더현대 서울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일자
2023.07.14 - 2023.07.23
시간
10:30 - 20:00
링크
홈페이지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영등포구 이구갤러리 서울 (29CM GALLERY SEOUL)

복합문화공간, 숍, 팝업/대관 전용

Discover More
푹신푹신, 구름 담은 스포츠 백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