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2

성수국제공항에서 떠나는 세상에 하나뿐인 여행!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 팝업스토어
서울 성수동에 국제공항이 들어섰다. 갑자기 웬 공항이냐고? 하나금융그룹이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가득 담아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 팝업스토어를 마련한 것. 시작된 여름 휴가 시즌, 인천까지 가지 않아도 괜찮다. 지금 성수국제공항에서 특별한 해외여행을 떠나보자.
하나금융그룹 팝업스토어 전경|사진: heyPOP
체크인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는 항공편 티켓. 출발지는 성수국제공항, 도착지는 무려 18개 국가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다!|사진: heyPOP

카페 쎈느(Scene)가 공항으로 변신했다. 실제 공항을 그대로 옮겨 둔 듯한 팝업스토어 현장은 이미 여행객들로 인산인해. 출국 3시간 전 공항에 도착해야 한다는 해외여행 ‘국룰’처럼 성수국제공항 역시 일찌감치 도착해 태블릿에 입장 등록을 하는 편이 좋다. 전광판에 업데이트되는 항공편, 비행기 창으로 엿보이는 색색의 하늘을 구경하다 보면 금세 입장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입구와 이어진 보딩 게이트를 지나 체크인 카운터에 도착하면 항공편 티켓을 받게 된다. 출발지가 성수국제공항으로 찍혀 있는 티켓은 팝업스토어 리플릿으로, 이번 여행 일정에 대한 상세 정보를 미리 훑어볼 수 있다. 여행에 대한 설렘이 더욱 부풀어 옴과 동시에 물음표가 떠오른다. 과연, 어디로 여행을 떠나게 될까?

캐리어 파우치는 유광 처리된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마련되었다. 실제 캐리어와 연결해 사용해도 재미있지 않을까.|사진: heyPOP

여행 전날이면 짐을 줄이기 위해 갖은 노력을 쏟는다. 하지만 이것저것 챙기다 보면 캐리어가 가득 차 버리기 십상. 이럴 땐 캐리어 안에 캐리어를 담아 가는 게 정답이다. 트래블로그 마켓에서는 실제 여행에서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캐리어 파우치를 증정한다. 블랙과 실버,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두 가지 색상의 파우치는 쏠쏠한 여행 아이템이 될 터.

 

자, 이제 여름휴가를 떠날 여행지를 선택할 차례다. 미주,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에 걸쳐 무려 18개국이 리스트에 올라 있다. 미소 가득한 얼굴로 누군가는 태국을, 누군가는 스위스를 골라 떠났다. 18개국 모두 트래블로그로 환전 가능한 화폐를 사용하는 국가들이라고 하니 환전 걱정은 접어둬도 좋다. 어디가 좋을지 상상을 펼치는 행복한 고민에 푹 빠져 보길.

아시아 존에서 만날 수 있는 굿즈들. 캐리어 파우치 꾸미기에 활용할 스티커와 배지를 고르면 된다.|사진: heyPOP

여행지를 고른 뒤에는 ‘캐꾸(캐리어 꾸미기)’가 기다린다. 각 여행지 존마다 준비된 굿즈들 중 취향에 맞는 네임택과 스티커, 배지를 골라 자유롭게 캐리어 파우치를 꾸며 보자. 공간 한편에 캐리어 파우치 커스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보다 편안하게 파우치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참, 네임택에는 영어 이니셜 각인도 가능하니 놓치지 말아야겠다.

하나금융그룹 팝업스토어 전경|사진: heyPOP

늘 여행은 짧게 느껴지는 법이다. 벌써 일정을 마무리할 시간이 됐다. 체크아웃 카운터에서 이번 여행을 기록할 닉네임을 설정하고, 파우치에 있는 바코드를 태그하면 영수증이 출력된다. 트래블로그를 활용해 여행한 경우 받게 될 할인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트래블로그의 장점을 체험하게 된다. 

 

이 밖에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굿즈 환전소 이벤트, 성수국제공항과 카페 쎈느가 기획한 기내식을 제공하는 기내식 이벤트 등 여행의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륙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특별한 여름휴가를 꿈꾸고 있다면 지금 바로 성수국제공항으로 향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프로젝트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
장소
쎈느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20
일자
2023.07.07 - 2023.07.23
시간
12:00 - 21: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성수국제공항에서 떠나는 세상에 하나뿐인 여행!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