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5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르세라핌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
르세라핌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 ‘LE SSERAFIM 2023 S/S POP UP’이 4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쎈느(Scene)에 문을 연다. 하이브는 19일 팝업스토어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5월 미니 1집 ‘피어리스(FEARLESS)’로 데뷔한 르세라핌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 ‘LE SSERAFIM 2023 S/S POP UP’이 성수동 쎈느(Scene)에서 열린다.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표현해온 이들. ‘LE SSERAFIM 2023 S/S POP UP’에서는 르세라핌의 음악적 메시지와 아티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관련 전시와 공식 상품 등을 종합적으로 만날 수 있다. 5월 1일 공개를 앞둔 르세라핌의 첫 정규 앨범 ‘언포기븐(UNFORGIVEN)’의 서사도 담았다.

이미지 출처: 카페 '쎈느' 공식 인스타그램 (@sceneseoul_official)

르세라핌 팝업스토어는 120평 규모로, 1층 카페에서는 쎈느가 르세라핌 팝업을 위해 공동으로 기획한 케이크와 음료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머치와 전시 공간으로 르세라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아티스트 서사를 컨셉으로 한 ‘LE SSERAFIM Merch.(르세라핌 머치)’, 르세라핌 앨범 서사를 느낄 수 있는 ‘앨범 공식 상품’, 르세라핌 브랜드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머치’로 구성해 르세라핌과 음악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다. 특히, LE SSERAFIM Merch.는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르세라핌의 메시지를 담은 애슬레저룩 중심의 의류 라인업부터 목걸이, 반지, 헤어밴드 등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르세라핌의 음악적 메시지를 구현한 공간인 만큼 르세라핌 멤버들의 아이디어와 손길이 곳곳에 닿았다.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앨범과 퍼포먼스에 이어 머치, 공간까지 연결되며 ‘피어나'(FEARNOT, 공식 팬덤명)에게 르세라핌의 서사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하이브

프로젝트
〈LE SSERAFIM 2023 S/S POP UP〉
장소
쎈느Scene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20
일자
2023.04.26 - 2023.05.07
시간
10:00 - 22: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