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1

공예로 물든 탬버린즈의 두 번째 공간

탬버린즈 삼청 플래그십 스토어
향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삼청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사에 이은 두 번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이곳은, 오픈 일부터 연일 인파로 북적였다. 총 4층 규모로 눈에 띄는 외관을 갖춘 새 플래그십 스토어의 면면을 함께 들여다보자.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탬버린즈 삼청 플래그십 스토어 1층 전경 | 이미지 제공: 탬버린즈

탬버린즈 삼청 플래그십 스토어는 삼청 공예 거리에 자리한 위치적 특성을 고려해 공예 전시를 관람하는 듯한 섬세한 디테일을 곳곳에 마련했다. 탬버린즈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공예 거리의 특징이 각 층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감각적인 콘텐츠로 녹아들어 주의 깊게 살펴볼 요소들이 가득하다.

 

먼저, 1층은 향수를 포함한 탬버린즈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마치 공간에 옷을 입힌 듯 누빔으로 장식된 벽면 등 예술적인 문화를 지향하는 탬버린즈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공간 전반에 묻어남을 느낄 수 있다.

2층에서는 이재헌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향을 즐길 수 있다. | 이미지 제공: 탬버린즈

2층은 보다 여유롭게 제품을 시향 및 테스트하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1층에 비해 프라이빗한 퍼퓸 컨설팅이 가능한 부분을 참고해, 선물을 고민하고 있거나 제품 선택이 어려운 경우 스태프에게 도움을 구하면 좋을 듯하다. 공간은 탁 트인 테라스와도 연결되어 있어 편안히 앉아 향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2층 역시 공간 중심에 자리 잡은 이재헌 작가의 ‘FIGURE IN THE GARDEN’을 통해 규정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탬버린즈의 정체성 표현한 것이 특징.

'까만 먹'을 주제로 특별 조향된 향과 대나무 조형물을 경험할 수 있는 3층 전경 | 이미지 제공: 탬버린즈
소파, 고양이 등 캔들로 구현한 일상적 장면을 만나볼 수 있는 4층 전경 | 이미지 제공: 탬버린즈

3층과 4층에서는 전시가 진행 중이다. 3층은 ‘까만 먹’을 주제로 나무의 그을음과 기름의 묵직한 향을 상상하며 특별히 조향 된 먹 향과 죽부인에서 영감을 받은 유기적 형태의 대나무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4층은 ‘NON-DAILY MOMENT’를 주제로 소파, 고양이 등 편안하고 일상적인 장면을 캔들이라는 소재로 구현해 일상을 비일상으로 비틀어 전하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손으로 만드는 아름다움(Contemporary Handicraft)’이라는 주제로 전개되는 탬버린즈 삼청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신제품인 오브젝트 컬렉션 ‘블루밍 캔들’을 선보인다. 공예적인 분위기의 공간에서 탬버린즈의 향을 체험하고 싶다면 이곳을 놓치지 말길.

탬버린즈 삼청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 기획·디자인 탬버린즈 내부

오브제 디자인 탬버린즈 내부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탬버린즈

장소
탬버린즈 삼청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3길 84
시간
매일 11:00 – 20: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공예로 물든 탬버린즈의 두 번째 공간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