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6

아르켓이 제안하는 새로운 시즌룩

아르켓 23 S/S 컬렉션 출시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다가올 봄과 여름을 위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길어진 낮, 화창한 하늘 등 계절을 녹여낸 룩과 함께 국내 최초 론칭한 ‘배스 앤 바디(BATH & BODY)’ 컬렉션까지 만나보자.
사진 제공: ARKET
사진 제공: ARKET
사진 제공: ARKET

여유로운 실루엣, 정교한 디테일

아르켓(ARKET)의 2023 S/S 컬렉션은 전반적으로 부드러움과 확장성을 드러낸다. 부드러운 천을 느슨하게 재단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을 완성했으며, 여성복에는 루싱과 잔주름을 그리고 남성복에는 모던한 테일러링과 기능성을 녹여 그 느낌을 한층 강조한 것. 컬렉션의 공통 컬러는 라이트 블루와 인디고 블루로 가먼트 다잉으로 만들어낸 바랜 듯한 톤을 유지한다. 레디 투 웨어에는 레드와 핑크, 액세서리에는 골드 톤을 가미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다. 여기에 봄을 알리는 신호, 데님 셋업도 빼놓을 수 없다. 오가닉 코튼과 리사이클 코튼을 활용한 데님 캡슐은 소프트한 워싱 컬러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드러나는 데님 고유의 개성을 느낄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사진 제공: ARKET

자연의 향을 담아

국내 최초 론칭하는 ‘배스 앤 바디(BATH & BODY)’ 컬렉션은 프랑스 남부 그라스 지역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퍼퓸 뮤지엄의 식물원에서 영감받아 만들어졌다. 단일 원료 향을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각양각색의 향을 품은 식물과 꽃 중에서도 오크 모스(Oakmoss), 제라늄(Geranium), 네롤리(Neroli), 버베나(Verbena) 총 4가지 향을 엄선했다고. 조향에는 뉴욕과 그라스에 기반을 둔 180년 전통의 글로벌 조향 기업 로베르테의 시니어 조향사이자 부대표인 제롬 에피네뜨(Jerome Epinette)가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핸드워시, 핸드 밤, 바디워시로 구성된 ‘배스 앤 바디’ 컬렉션은 현재 아르켓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ARKET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아르켓이 제안하는 새로운 시즌룩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