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18

바비의 집에서 머무는 하룻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바비(Barbie)’ 콘셉트 룸 공개
과연 인형에 집에 초대받았다면 이런 느낌일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새로운 ‘바비(Barbie) 룸’을 공개했다. 아이들과 함께, 또는 친구와 함께 이색적인 숙박을 꿈꾼다면 눈여겨보길.

동심으로 돌아가는 리얼 원더랜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이 ‘바비: 뉴 드림스 (Barbie: New Dreams)’ 패키지를 출시하며 새로운 콘셉트의 바비 룸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하는 룸은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는 바비의 인기 시리즈 ‘시리즈 ‘유 캔 비 애니씽(You can be anything)’을 콘셉트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열정을 자극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워커힐은 2009년부터 바비를 콘셉트로 둔 ‘포에버 바비 (Forever Barbie)’ 객실을 운영해왔다. 바비의 공간을 그대로 연출하기 위해 메인 컬러인 벽지부터 모든 가구와 소품이 바비의 전용 제품으로 꾸며둔 것. 아기자기한 아이템과 완구가 가득한 룸은 마치 플레이그라운드를 방불케 한다. 그동안 이 패키지는 입소문을 타면서 연중 예약이 힘든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등극하기까지 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콘셉트의 바비 룸을 추가 기획해 오픈한 것이다. 기존 ‘포에버 바비’가 마치 바비의 집에 방문한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했다면, 이번에 출시한 ‘바비: 뉴 드림스’는 어린이 고객에 초점을 맞춰 ‘미래의 꿈을 실현하는 공간’이란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바비가 강조하는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You can be anything)’라는 슬로건처럼, 아이들이 직접 슈퍼스타가 되어 나만의 무대를 연출할 수 있는 스테이지를 비롯해 의사, 셰프 등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맞춤 의상과 소품을 준비하는 등 아이들이 다양한 직업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비: 뉴 드림스’는 물론 ‘포에버 바비’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핑크 컬러의 바비 가운과 유아용 스킨 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제품을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물론 아이와 함께라면 두 배로 즐겁겠지만, 연인과 또는 친구들과 이색적인 콘셉트 연말 파티를 계획해도 좋을 듯. ‘바비: 뉴 드림’은 유선 문의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11월 18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장소
그랜드워커힐 서울
주소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바비의 집에서 머무는 하룻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