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7

당신은 지금 커피 향 흑맥주가 땡긴다

<카페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 비어 팝업스토어
선선한 가을이 성큼 다가온 요즘, 야외에서 맥주 마시기 딱 좋은 날씨다. 여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공간에 맥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들어섰다는 소식. 디아지오코리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의 신제품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 비어(Guinness Cold Brew Coffee Beer; 이하 기네스 콜드브루)’를 선보이는 <카페 기네스(Café Guinness)> 팝업이다.
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한 팝업 스토어 전경 |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가을 맥주’로 잘 어울리는 ‘기네스 콜드브루’는 풍부한 커피 향이 특징인 흑맥주로 바쁜 하루를 정리한 이른 저녁 시간 함께 즐기기 좋다. 야외 활동에 적합한 가을철 나들이를 계획한다면 그 또한 좋은 선택이 될 터.

 

<카페 기네스>는 ‘기네스 콜드브루’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팝업 현장에서는 맥주 시음은 물론 기네스의 크리미한 거품 표면 위 원하는 이미지를 프린트할 수 있는 ‘스타우티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 ‘기네스 콜드브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네스 콜드브루의 풍미와 비주얼을 생생히 즐길 수 있는 전용 잔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에서 즐길 수 있는 기네스 콜드브루와 기네스 콜드브루 도넛 페어링 |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맥주에 곁들일 안주가 빠지면 섭하지 않을까? 로스트 커피 향과 깊고 진한 흑맥주 맛이 섞인 ‘기네스 콜드브루’는 다른 맥주에 비해 달콤한 디저트와 더욱 궁합이 좋다. 이번 팝업에서 선보이는 디저트는 트렌디한 도넛 전문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도넛으로, 기존 맥주에서는 시도된 바 없는 새로운 디저트 페어링이다.

기네스와 커피가 결합되어 특별한 풍미를 선사하는 ‘기네스 콜드브루’ |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지난 6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되며 일상의 여러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맥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네스 콜드브루’의 색다른 맛을 팝업스토어에서 직접 먹어보고 느껴보는 건 어떨까. 더불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미드타운’에서는 9월 20일까지 ‘기네스 콜드브루’를 활용한 ‘티라미수 팬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자.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프로젝트
<카페 기네스(Café Guinness)>
장소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일자
2023.09.03 - 2023.10.03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당신은 지금 커피 향 흑맥주가 땡긴다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