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3

아더에러가 새롭게 정의한 ‘베이직’의 의미

뉴 컨템퍼러리 라인 ‘Significant’ 컬렉션 공개
혁신적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가 새로운 컨템퍼러리 라인 ‘시그니피컨트(Significant)’ 라인 컬렉션을 출시한다. 실험적이고 한계를 뛰어넘는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어온 이들이 바라본 ‘베이직’의 의미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자.
이미지 제공: 아더에러

‘베이직’에 부여하는 새로운 의미!

새롭게 론칭하는 시그니피컨트(Significant) 라인은 아더에러(ADER ERROR)의 아카이브에서 발견한 시그니처와 실루엣을 간결한 형태로 표현해 일상에서 ‘나’를 표현하기 위한 새로운 기준과 본질의 핏을 제시한다. 아더에러의 기본 가치에 집중한 베이직한 스타일과 새로운 표준이 특징인 시그니피컨트 라인을 통해 ‘베이직’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재정의하는 것.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가치를 바탕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사랑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들을 통해 그 가치를 실현화하고자 한다.

이미지 제공: 아더에러

이번 컬렉션 라인의 콘셉트는 ‘Alter Basic(얼터 베이직)’으로, 베이직 패션에 대한 기존의 관념에 도전한다. 시그니피컨트 라인 컬렉션은 후디, 티셔츠, 셔츠, 팬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특유의 실험적인 미학을 유지하면서도 스탠다드를 잃지 않기 위해 고품질 소재를 사용,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더에러는 시그니피컨트 라인 출시와 함께 아더 신사 스페이스 내에 시그니피컨트 공간을 새롭게 개설한다. 해당 공간은 시그니피컨트 라인을 비롯해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와 표준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컬렉션은 3월 3일 아더에러 공식 홈페이지와 3월 4일 아더 신사 스페이스에서 선공개되며, 이외 매장에서는 추후 론칭되니 참고할 것.

발행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아더에러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아더에러가 새롭게 정의한 ‘베이직’의 의미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