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5

작가의 작업 담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컬렉터스 아트마켓 플랫폼, 카비네트 팝업 스토어
아트 컬렉팅이 우리의 일상에 들어왔다고 하지만 분명 아직 낯섦을 느끼는 이도 많을 터. 이럴 때 가장 도움이 되는 건 시즌이 주는 설렘이 아닐까? 다가오는 연말,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뜻깊은 무언가를 간직하고 싶다면 이곳에 방문할 것!
카비네트 성수 팝업 스토어 전경 | 사진 제공: 카비네트

컬렉터를 위한 서비스인 카비네트(KABINETT)가 오는 12월 25일까지 카비네트 에디션(KABINETT EDITION)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카비네트 에디션은 젊은 미술 애호가들이 조금 더 쉽게 아트 컬렉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카비네트가 기획한 에디션이다. 작가들의 작업이 오롯이 반영된 에디션들은 일상 속에서 사용 가능한 형태로 영 컬렉터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예술 경험을 선사한다.

노경화 작가의 트럼프 카드 | 사진 제공: 카비네트
슈니따 작가의 러그와 코스터 | 사진 제공: 카비네트
최가효 작가의 거울 작업 | 사진 제공: 카비네트

이번 팝업에서는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에디션들을 만날 수 있다. 노경화 작가의 아트 캘린더와 트럼프 카드, 슈니따 작가의 러그와 코스터, 그리고 최가효 작가의 거울 작업들이 준비됐다. 인테리어에 아트를 한 스푼 더하고 싶다면 나만의 작은 아트 컬렉션을 구성해 봐도 좋겠다. 레드 컬러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한껏 살린 공간에 소중한 이와 함께 방문해 서로의 연말 선물을 골라보는 것도 추천한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렵다면 카비네트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도 카비네트 에디션 작가들의 작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카비네트

프로젝트
<카비네트 에디션 성수 팝업 스토어>
장소
프로젝트렌트 6호점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0
일자
2022.11.29 - 2022.12.25
시간
12:00 - 20:00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작가의 작업 담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