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2

펑크 스웨거 감성 담은 조각적 실루엣

닥터마틴 X 릭 오웬스 컬래버레이션 2차 드롭
닥터마틴이 지난 10월 드롭한 1차 컬렉션에 이어 ‘닥터마틴 X 릭 오웬스(Rick Owens)’ 2차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더욱 조각적인 실루엣으로 탄생한 닥터마틴 8홀과 18홀을 만나보자.
닥터마틴 X 릭 오웬스 컬래버레이션 2차 드롭|이미지 제공: OWENSCORP

닥터마틴 X 릭 오웬스 컬래버레이션 2차 드롭은 닥터마틴의 실루엣에 잠재되어 있던 건축성과 실용성을 일깨워냈다. 8홀과 18홀 모두 2인치 쿼드 레트로(Quad Retro) 솔과 긴 오버사이즈 텅을 더해 닥터마틴과 릭 오웬스가 공유하는 철학인 메인스트림 컬처에 도전하는 정신과 펑크 스웨거 감성을 표현했다.

닥터마틴 X 릭 오웬스 컬래버레이션 2차 드롭|이미지 제공: OWENSCORP

닥터마틴 8홀 1460 부츠에는 릭 오웬스의 독특한 레이스 패턴을 강조하기 위해 무딘 실버 후크 트림으로 고정된 점보 두께의 펄 랩어라운드 레이스를 추가했으며 발목 안쪽에는 무게감 있는 사이드 지퍼, 블랙과 펄 색상의 힐 루프, 그리고 닥터마틴의 시그니처인 옐로우 웰트 스티치로 마무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닥터마틴 18홀 1918 부츠는 무딘 실버 후크 트림과 아일렛으로 고정된 긴 펄 레이스가 특징으로, 부츠 바깥쪽을 따라 내려오는 사이드 지퍼, 블랙과 펄 색상의 스크립티드 힐 루프와 함께 역시 옐로우 웰트 스티치로 마감했다.

 

이번 닥터마틴 X 릭 오웬스 2차 컬래버레이션 드롭은 닥터마틴 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차 드롭을 놓쳐 아쉬웠다면 이번 컬렉션을 놓치지 말길!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닥터마틴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펑크 스웨거 감성 담은 조각적 실루엣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