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1

다가오는 연말, 마음을 전하는 가장 따스한 선물

이솝 ‘2022-23 기프트 키트: 장소의 시학’
연말이 머지않은 시점, 한 해를 되돌아보며 뜻깊은 이들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느라 다들 마음이 분주할 터. 일상 속 친절한 행동을 장려하기 위해 빚어진 이솝(Aesop) ‘2022-23 기프트 키트: 장소의 시학’과 함께라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연말이 되지 않을까.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 형태 담은 특별한 기프트 키트

이번 기프트 키트의 테마는 지역 문화와 이웃과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다. 이는 인간이 만든 환경에 대한 사려 깊고 창의적인 접근을 통해 촉진된 대화로, 다양한 문화 환경을 규정하는 관례와 관습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고자 한다. 단일 라인이 아닌, 상호 보완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각 키트는 시간대와 지형을 가로질러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제스처를 표한다. 특히, 키트에 이솝 스토어들의 형태를 녹였다고 하니 유심히 살펴볼 것.

콘그루어스(Congruous)

핸드와 보디의 종합적인 케어를 위한 제품 4종으로 구성된 콘그루어스는 데일리 케어를 돕고, 상쾌한 시트러스 아로마가 생기와 활력을 더한다. 케이스 디자인은 수많은 영화, 사람들, 수공업의 도시에 경의를 표하는 이솝 다운타운 LA 스토어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할리우드 의상업체에서 사용하는 판지 상자에서 영감받은 튜브 모양의 벽체를 케이스 디자인으로 구현한 점이 인상 깊다.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제라늄 리프 보디 스크럽, 제라늄 리프 보디 클렌저

이그니어스(Igneous)

석재 파사드로 조성된 이솝 시드니 피트 스트리트를 담은 이그니어스는 깨끗하고 상쾌한 세정과 풍부한 영양으로 활기를 북돋아 주는 리프 보디 케어 2종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안온한 쉼을 선물할 키트로 손색이 없을 듯하다.

제라늄 리프 보디 클렌저, 제라늄 리프 보디 밤

프리시피터스(Precipitous)

도시 환경에서 연약해지기 쉬운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하기 위한 키트. 풍부한 기능은 물론, 홍콩 뉴 타운 플라자에 위치한 이솝 스토어에서 영감받아 분주함 속 고요함이 느껴진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클렌징, 토닝, 하이드레이팅 제품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니 데일리 케어에도 적합하다.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저,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토너,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인텐스 세럼

인더스트리어스(Industrious)

서울 이솝 사운즈 한남의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을 녹인 인더스트리어스 키트는 사운즈 한남 스토어의 테마 ‘장인정신’과 ‘열정’을 함께 한다. 핸드와 보디에 생기를 전하고 세정, 보습을 돋는 데일리 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돼 정원사, 공예가 등 핸드 케어에 집중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보디 밤

‘2022-23 이솝 기프트 키트 컬렉션’은 100% 재활용 종이 펄프로 만들어진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를 감싸는 재활용 슬리브에는 해당 스토어의 건축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지역 주택 양식에 대한 흥미로운 가이드가 제공되며, 영감을 준 지역의 고유한 배경에 대한 통찰을 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와 일부 백화점 매장 및 이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서로 존중하며 공생을 이루는 연대감의 실현 가능성을 바라보는 이솝의 철학을 빌어 감사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면 어떨까.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이솝 코리아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다가오는 연말, 마음을 전하는 가장 따스한 선물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