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4

고요함과 평온함을 안기는 이솝의 향

이솝 아로마틱 인센스 컬렉션
기나긴 하루의 끝, 인센스 스틱을 태우며 온전한 쉼을 맞이하는 이라면 무척 반가울 소식. 이솝(Aesop)이 브랜드 특유의 깊이 있는 아로마가 담긴 인센스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홈 레인지의 첫 인센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 이솝 코리아

이솝 ‘아로마틱 인센스’ 컬렉션은 총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무라사키, 카게로우, 사라시나 아로마틱 인센스는 소중한 실내 공간을 복합적이지만 전형적이지는 않은 이솝 아로마로 채우는 대안을 우리에게 제시한다. 인센스 스틱에 불을 붙이면 부드러운 아로마가 공간을 채우고, 그 깊은 향은 한동안 지속된다. 오랫동안 영적, 종교적, 정화 의식과 관련 있어온 향을 피우는 행위는 진지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은 이솝의 오랜 파트너인 바나베 피용과 함께 개발하고, 존경받은 일본 인센스 공방에서 제작돼 의미를 더한다. 현대적인 공정 설비에 전통적인 블렌딩 기법을 접목하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부분이 눈에 띈다.

무라사키 아로마틱 인센스

히노키, 시나몬, 클로브

무라사키 아로마틱 인센스는 스파이스와 상쾌한 우디의 유향이 향연을 펼친다. 처음에는 달콤함과 따뜻함이 퍼지고 뒤를 이어 스모키한 우디 노트가 잔향으로 남는다. 휠 오 드 퍼퓸의 사용자는 물론, 풍성하고 따뜻한 향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향.

카게로우 아로마틱 인센스

베티버, 이구사, 샌달우드

카게로우 아로마틱 인센스에 사용된 흙내음 가득한 베티버에 샌달우드의 건조한 노트와 이구사의 그린 노트가 더해져 미묘한 차이를 자아낸다. 우디한 스모크 노트가 시작을 알리고 그 뒤로 허브와 흙내음이 지속됨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이솝 데오도란트와 이솝 오 드 퍼퓸,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워시 등 베티버가 돋보이는 제품을 즐겨 사용한다면 이 인센스를 추천한다.

사라시나 아로마틱 인센스

샌달우드, 클로브, 시나몬

샌달우드와 클로브의 편안한 따뜻함과 시나몬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사라시나 아로마틱 인센스는 건조하고 우디한 아로마를 시작으로 흙내음의 스파이시한 노트로 이어진다. 샌달우드를 함유한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세럼,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퍼펙트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에서 느껴지는 향을 선호하는 이라면 분명 애용하게 될 인센스.

사진 제공: 이솝 코리아

‘아로마틱 인센스’는 각각 33개 스틱이 포함되고, 재활용 소재의 튼튼한 패키지에 담겨 있다. 대나무 심지가 없는 정사각형 모양의 100% 인센스 형태를 이뤄 시각적으로 전통적인 인센스와 구분되며, 연소 시간은 약 30분 이내. 카무나 퓨마이스로 만든 작은 디스크가 동봉돼 인센스 스틱을 위한 간단한 받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각각의 아로마틱 인센스는 별도로 판매되는 이솝 브론즈 인센스 홀더와 함께 사용해도 좋다. 온라인 구매는 이곳에서.

heyPOP 편집부

자료 제공 이솝 코리아

헤이팝
공간 큐레이션 플랫폼, 헤이팝은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과 그 공간을 채우는 콘텐츠와 브랜드에 주목합니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Discover More
고요함과 평온함을 안기는 이솝의 향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