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8
컬러풀한 목욕 시간! 자연주의 브랜드, 나띵프로젝트
‘깨끗한 마음’으로 만드는 브랜드 이야기
키즈 제품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가족 모두가 행복한 욕실 라이프를 디자인하는 나띵프로젝트가 헤이팝과 만났습니다. 박진아, 최혜원 대표가 직접 소개하는 브랜드 스토리, 헤이팝 라이브 특별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링크
- 인스타그램
이소진
헤이팝 콘텐츠&브랜딩팀 리드. 현대미술을 전공하고 라이프스타일, 미술, 디자인 분야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글을 쓴다.
Discover More
Trend
2023 SDF X heyPOP 디자인스팟 : 100명이 추천하는 100개의 좋은 공간 ①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 & 인플루언서 백 명에게 물었다, 당신에게 좋은 공간은 어떤 곳인가요?
컬러풀한 목욕 시간! 자연주의 브랜드, 나띵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