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3

파라킷 X LCDC, 나의 숨겨진 컬러를 찾아서

팝업 스토어 ‘In Search of My Hidden Color’
같은 디자인의 제품일지라도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옵션이 다르다. 곧 그것이 나만의 개성일 터. 베딩 브랜드 파라킷(PARAKEET)이 자신만의 고유한 컬러를 찾아 주기 위해 위트 넘치는 팝업 스토어를 LCDC 성수에 오픈했다.

좀 별나면 어때? 나만의 개성 찾기!

사람들의 취향과 개성은 천차만별. 서로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시대라지만 남의 시선을 의식해서, 또는 너무 독특한 취향이라서 ‘나의 진정한 모습’을 숨기고 있지 않은지. 팝업 스토어 ‘In Search of My Hidden Color’는 이러한 생각을 시작으로 기획되었다. 베딩 브랜드 파라킷(PARAKEET)이 LCDC 성수에서 개인의 ‘별남’이 별처럼 빛날 수 있도록 나만의 숨겨진 컬러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 아이 캐치 컬러로 개인의 고유함을, 멀티 컬러로 다양성의 아름다움을 시각화한 것이 눈여겨볼 점이다.  

ⓒ PARAKEET
ⓒ PARAKEET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라킷의 제품들을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다양성을 추구하며 색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색다른 조합, 유니크한 패턴의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기 때문. 특히 파라킷은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재생 가능한 친환경 소재의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유기농 제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파라킷은 궁극적으로 100명의 사람이 좋아하는 하나가 아닌, 1명이 100을 좋아할 수 있는 제품을 디자인하고자 한다. 팝업 스토어에 들른다면 나도 몰랐던, 아직 알지 못했던 자신의 숨겨진 색을 발견하고 또 다른 일상을 물들여 보는 건 어떨까.  

 

 

 김소현 수석 기자

자료 제공  파라킷

프로젝트
〈In Search of My Hidden Color〉
장소
LCDC SEOUL 1층 DDMMYY A1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17길 10
일자
2022.08.04 - 2022.08.11
링크
홈페이지
김소현
호기심이 많아 궁금한 게 생기면 몸이 먼저 반응하는 ENFP. 그저 잡지가 좋아 에디터가 되었고 글 쓰기가 좋아 몇 년 째 기자를 하고 있다. 즐겁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다.

콘텐츠가 유용하셨나요?

0.0

이 팝업 · 전시가 열린 공간

서울 성동구 | 층별 상이 LCDC SEOUL

복합문화공간, 숍, 바, 카페, 팝업/대관 전용

Discover More
파라킷 X LCDC, 나의 숨겨진 컬러를 찾아서

SHARE

공유 창 닫기
주소 복사